더 나은 비디오 마케팅 결과를 원하십니까? 이러한 기본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더 나은 비디오 마케팅 결과를 원하십니까? 이러한 기본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더 나은 비디오 마케팅 결과를 원하십니까? 이러한 기본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새롭지만 인기가 있다.

인터넷은 항상 속도를 높이고 있기 때문에 더 큰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더 쉽다.

비디오를 이용하여 자신에게 유리하게 이용하십시오.

다음 작품은 당신이 그렇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너무 주눅이 들어서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못하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라.

카메라가 있는 한 동영상을 떠올리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일상적인 운영을 촬영하거나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몇 가지 팁을 줄 수 있다.

가능한 한 많은 비디오를 만드세요.

시청자들이 채널에 도착할 때마다 새로운 콘텐츠를 기대하게 하려면 새로운 동영상을 자주 게시해야 한다.

동영상을 게시하는 것은 종종 새로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당신의 노출을 넓힐 수 있다.

마케팅 동영상이 20분 이상 지속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제품 데모를 할 경우 최대 20분 정도의 비디오 길이를 사용하여 벨과 휘파람을 모두 시연할 수 있다.

거래에 대해 사람들에게 알리거나 귀사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비디오는 10분을 넘지 않아야 한다.

비디오가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만드는 각 비디오는 독특한 제목과 설명이 필요하다.

키워드도 잊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이메일, 전화번호 또는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면 시청자들이 더 알고 싶을 때 연락할 수 있다.

동영상에 사이트의 일부 스크린샷을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가 어떻게 보이는지 보여준다.

스크린샷은 교육용 비디오에서도 가치가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사이트의 화면 붙잡기를 저장한 다음 당신이 사용하는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로 그것을 당신의 비디오로 편집하는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고객에게 신제품을 홍보하는 데 이용될 수 있다.

사용법은 비디오를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좋은 방법이다.

일이 어떻게 진행되어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제작은 비디오 마케팅 과정의 일부일 뿐이다.

동영상 프로모션도 핵심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동영상을 충분히 잘 판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 기반을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900% 증가시킬 수 있다.

좋은 내용을 포함하되, 사람들에게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확실히 알리도록 하라.

비디오에서 주제를 벗어나지 마십시오.

준비가 부족하면 길을 잃을 수 있다.

촬영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비디오에서 다루어야 할 내용에 대한 간단한 체크리스트를 만드십시오.

계속 집중해서 주제에 집중하면 비디오 마케팅으로 더 성공할 수 있다.

당신의 비디오는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구매하도록 설득하기 위한 것인가? 만약 그렇다면, 그들이 실제로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당신이 작업 링크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능하면 링크는 설명뿐만 아니라 동영상 내용 내에 표시되어야 한다.

이렇게 하는 것은 누군가가 그것을 공유하거나 주입할 때를 대비해서 비디오와의 연결을 유지할 것이다.

마케팅 비디오에서 표시할 톤을 결정한 다음 그대로 유지하십시오.

유머는 바보 같은 스푸프나 교육용 비디오에서도 똑같이 사용될 수 있다.

이러한 결정을 내릴 때 서비스뿐만 아니라 당신의 목표 인구통계학적 정보를 고려해야 한다.

이 템플릿을 사용하여 사용할 톤을 결정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귀사의 비즈니스를 어떻게 볼 것인지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이 심각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에서 심각한 태도를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무역 박람회, 컨벤션 또는 기타 공공 행사에 참석할 계획인가? 그렇다면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가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몇몇 전문가들을 인터뷰하거나 단순히 이 행사에서 당신의 경험을 기록할 기회를 가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공개 연설을 한다면, 그것을 녹음해 두어라.

비디오 컨텐츠 분석을 건너뛰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끌어들인 시청자의 수, 당신의 비디오가 언제 가장 자주 시청되는지, 그리고 당신의 시청자들이 어디에서 유래하는지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이 데이터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사용하여 알려지지 않은 고객의 우물을 살펴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에 들어가는 것은 간단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할 수 있는 한 많이 배우는 것이다.

그렇게 한 후에, 당신의 마케팅 전략은 성공할 것이다.

자, 서둘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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